Creaform, 파이프라인 무결성 및 노후화 평가를 위한 새로운 Pipecheck 출시

28 mai 2014

2014년 5월 28일, 캐나다 퀘벡주 레비스 - 휴대용 3D 측정 솔루션 및 3D 엔지니어링 서비스의 세계적인 리더인 Creaform이 오늘 새롭게 개선된 파이프라인 무결성 평가 소프트웨어Pipecheck 2.2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NDT 서비스 기업과 파이프라인 운영 업체에서 Pipecheck 2.2를 새로운 HandySCAN 3D 스캐너와 함께 사용할 경우 파이프라인 노후화와 잔존 수명을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Creaform의 제품 담당 책임자인 Jérôme-Alexandre Lavoie는 "저희 차세대 HandySCAN 3D 스캐너의 뛰어난 성능과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고급 소프트웨어가 만나 Pipecheck이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간단한 파이프라인 무결성 평가 솔루션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석유와 가스 산업에서 쓰였던 기존 평가 방식에서 크게 탈피한 새로운 방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reaform은 최종 사용자가 동일한 워크플로를 수행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소프트웨어 모듈인 Pipecheck Analyze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이 두 가지 솔루션을 통해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효율성과 정확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 Pipecheck: 파이프라인 부식도 및 기계적 손상 측정을 위한 단일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 Pipecheck Analyze: Pipecheck의 강력하면서도 경제적인 평가 툴을 활용해 현장 분석 또는 원격 분석을 합니다. 예를 들어, 현장 기술자가 수도관에서 측정하여 얻은 데이터를 파이프라인 무결성 엔지니어에게 전송해 더욱 자세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 가상 피트 게이지: 완전히 새로운 알고리즘으로, 사용자는 이를 통해 스캔된 모재를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최적화된 가상 피트 게이지는 양면 피트 게이지의 안정성과 단면 피트 게이지의 융통성을 함께 갖췄습니다.
  • 표면 병합: 또한 Pipecheck는 사용자가 여러 개의 유닛을 조합한 동일한 파이프 이음새에서 작업할 경우 워크플로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새로운 방식을 제공합니다. 타겟이 중복되어 스캔될 경우 공통 타겟을 사용해 스캔을 재정렬하여 현장의 생산성을 극대화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Creaform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다음 예정된 제품 소개 웨비나에 등록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Creaform 정보

Creaform은 휴대용 3D 측정 기술 관련 제품을 개발, 제조 및 유통하고 3D 엔지니어링 서비스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이 기업은 3D 스캔, 역엔지니어링, 품질 관리, 비파괴 테스트, 제품 개발, 숫자 시뮬레이션(FEA/CFD) 등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reaform의 제품과 서비스는 자동차, 항공우주, 소비자 제품, 중공업, 의료, 제조, 석유/가스, 발전, 연구, 교육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됩니다. 퀘벡주 레비스에 본사와 제조 설비가 있으며 레비스와 프랑스 그르노블에서 혁신 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미국, 프랑스, 독일, 중국, 일본, 인도에서 직접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Creaform은 연간 36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세계적 전자기기 및 전자기계 장치의 선도적 제조업체로 성장한 AMETEK, Inc.의 자회사인 AMETEK Ultra Precision Technologies로 편입되었습니다.

www.creaform3d.com